HOME  >  제휴정보  >  출판사홍보
[신간]잡담이 어떻게 직장생활에 무기가 되는가  
나라원출판사   narawon@narawon.co.kr
2019/07/08  
모든 관계는 잡담에서 시작된다. 긴 말이 필요 없이 명쾌한 38가지 잡담법!
많은 사람들이 ‘잡담’을 그저 별 뜻 없이 주고받는 말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정말 그럴까?
일본 대기업과 공공기관의 화술 강연가로 유명한 이 책의 저자는 말한다.
‘잡담은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최초의 접점이며, 인간관계나 업무의 질을 근본부터 바꿔주는 마법과도 같다’라고. 또한 ‘잡담은 짧은 시간 안에 사람과의 거리를 좁힐 수 있고, 신뢰를 줄 수 있으며, 유능한 인상을 줄 수 있기에 직장생활을 편하고 즐겁게 해주는 비밀 무기와 같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잡담을 잘하려면 타고난 말솜씨나 특별한 말재주가 있어야 할까? 그렇지 않다.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전 회장인 빌 게이츠는 원래 내성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잘 알려져 있다. 그러나 그런 그도 사람들과 만나는 자리에서는 당당히 이야기 나누고 농담까지 던지며 좌중을 이끈다. 빌 게이츠뿐 아니라 화술의 달인으로 불리며 세계적으로 성공한 사람들도 한때 말이 ‘서툴다’, ‘미숙하다’라는 말을 듣던 시절이 있었다. 그들이 어떤 자리에서도 자신 있게 말할 수 있게 된 것은 잡담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노력했기 때문이다.

사회생활의 강력한 비밀 무기! 인간관계 능력을 키워주는 지침서!
저자가 1,700개 회사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얻은 핵심만을 38가지로 간추린 책이다.
잡담을 시작하는 방법에서부터 만나자마자 거리를 좁히는 방법, 상대방의 유형에 따라 화법과 화제를 바꾸는 방법, 본론으로 넘어가는 방법 순서로 쓰여 있다. 다른 대화법 책에서는 볼 수 없는 ‘두 번째 잡담을 나누게 되었다면’ 챕터는 이 책이 얼마나 실천적이고 현실적인지를 잘 보여준다. 또 8장 ‘오늘부터 시작하는 잡담 트레이닝’도 수록하고 있어 초보자들부터 대화에 어느 정도 자신 있는 사람들까지 바로 실천할 수 있는 노하우가 가득하다.
일본에서 이미 100만 부 이상이 팔렸으며 지금도 꾸준히 판매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이 책은 100만 부 달성 기념으로 새로운 내용과 사례로 채워졌다.

저자는 매일 퇴사를 고민하다가 이 책에 실린 잡담 기술을 트레이닝한 후 몇 달 만에 최우수 영업 사원의 자리에 오르는 사람도 여럿 보았다고 말한다. 뿐만 아니라 ‘업무 처리가 한결 수월해지고 그 성과도 향상된다’, ‘인간관계로 고민하는 일이 없어진다’, ‘어디서나 인기 있는 사람이 된다’, ‘좋은 기회가 자주 찾아오고 돈 벌 기회도 늘어난다’라는 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오늘부터 당장 따라하며 실천하다 보면 다른 사람들은 모르는 비밀 무기를 갖게 될 것이다.
이 책을 통해 무의미한 잡담에서 의미 있는 잡담으로 방향을 전환해보자. 직장에서나 어디서나 대화에 자신감을 찾고, 능력을 발휘하며, 인생을 당당하게 살아나가게 될 것이다.
        
로로로 초등 과학 3학년: 동시로 생각하고, 수필로 이해하고, 문제로 논술하는     - 국수 출판사
돈 많은 아줌마 먹은 썰..(인증있음)     - 임성호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위치안내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파주읍 정문로 637
Copyright (c) Since 1959 Interpark Song-in Books Corp. All Rights Reserved. Tel 031) 9500-900 / FAX. 031) 9500-950 (~955)